제주도 맛집, 볼거리

제주도의 4대 해변

 

 -  협제, 중문, 함덕,

 

 

용이식당-서귀포시, 돼지 두루치기

 

제주늘봄-located in jeju, 돼지생갈비

 

순옥이네-제주시, 해물뚝배기

 

산방식당-서귀포시 모슬포항 근처, 냉 밀면, 수육

 

선진횟집-함덕해수욕장 근처에 가면 가보시길...점심엔 초밥정식도 있다고 하는데 안가봐서...^^

 

탐라갈치-서귀포시에 있다는데 가보지는 못했다...맛있다고 하네요

 

사형제 횟집-제약회사 직원 분이 강추한 곳...한림항 (협제해수욕장 근처)에 있다고 하네요....

 

기억나는집-서귀포시 천지연 폭포 근처라는데 ...해물탕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화이트 하우스-제주도에서 회가 지겹다면 서양식 레스토랑을 가보라..제주시에 위치...

 

 

 

 

 

 

 

삼거리 식당 794 6151 갈치조림

 

삼구부리

 

용연, 쇠소깍-민물과 바다가 만나는 곳, 용연은 제주시 공항 근처에 있어 쉽게 가 볼 수 있다



돈네코-located in 한라산...제주도에 바다보다 더 좋은 계곡이라 할 수 있다..강추

 

 

 










 

우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드라이버 에서 클럽 헤드 위쪽에 맞는 원인

골프스윙시 왼팔의 중요성

아이언 샷 앞땅(디봇)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