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아]통합20핀단자

한동한 핸드폰 충전과 데이터전송을 하기 위해 외부연결케이블이 표준 24핀으로 불편함없이 사용을 하였다

어딜가나 24핀 충전기에 24핀케이블 있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핸드폰이 슬립해지면서 각 제조사마다 각자 다른 충전 외부연결케이블이 나오게 되었다

삼성20핀 엘지18핀 스카이14핀 에버20핀 그래서 각각 기기마다 젠더라는게 생겼다 이젠 젠더없이 충전이나 컴퓨터 연결

벨소리 다운로드나 테이터전송이 할수없게 되었다

그래 이런 불편함에 소비자들 언성이 높아지자 다시 통합하게되었다 표준20핀으로......

 

 

 

옴니아는 통합 20핀인데 옥양에서 삼성 20핀 샀다가 피봤다..

 

할 수없이 블랙잭에게 불 수밖에...ㅋㅋ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골프스윙시 왼팔의 중요성

드라이버 에서 클럽 헤드 위쪽에 맞는 원인

아이언 샷 앞땅(디봇)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