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worry be Happy from Bobby Mcferrin

The Hobos는 Rolands Ūdris (보컬), Egons Kronbergs (기타), Mārtiņš Burkēvics (베이스), Vilnis Krieviņš (드럼) 이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고, 1999년 첫 앨범인 Numbvision 를 발표하여 그 해 최고의 Latvian rock 음반에 선정되었죠.

Don't worry, Be Happy는 The Hobos의 Radio Jah jah 에 담긴 노래로 이 앨범은 Latvian 대중음악들과 Rock의 명곡들을 다양하게 편곡한 곡들을 담고 있는 앨범 입니다.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등~)

그리고, Bobby McFerrin의 Don't worry, Be Happy는 1인 아카펠라 곡으로 Bobby McFerrin 혼자 모든 음을 목소리를 통해 녹음하여 만든 곡으로, 영화 칵테일에 삽입되었고, 아카펠라 곡 최초로 빌보드 1위를 차지한 곡이기도 합니다.


Bobby McFerrin - Don't worry, Be Happy 가사 보기

펼쳐두기..

이 Don't worry, Be Happy를 부른 Bobby McFerrin은 인간의 목소리가 가장 훌륭한 악기라는 불멸의 진리를 가장 완벽하게 증명하고 있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obby McFerrin은 악기의 도움 없이 4옥타브를 넘나드는 목소리만으로 모든 노래를 연주할 수 있는 보컬리스트이자, 재즈, 팝, 클래식 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가이며, 교향악단을 이끄는 지휘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Bobby McFerrin의 공연은 정말 재미있을 듯 합니다.

실제로 Bobby McFerrin의 공연을 직접 본 적은 없지만, TV나 동영상을 통해본 Bobby McFerrin의 공연은 정말 재미가 있습니다. 가수와 같이 호흡하고 그 열기에 빠져 일체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죠. 공연 동영상을 같이 한 번 보실까요?


관객과 같이 하는 Ave Maria


오케스트라와 같이 하는 Ave Maria


G선상의 아리아

Bobby McFerrin 이 내한공연을 하게 된다면 꼭 가서 관람하고 싶네요~

The Hobos 공식사이트 - 바로가기
Bobby McFerrin 공식사이트 - 바로가기
위키백과 : The Hobos - 바로가기
위키백과 : Boddy McFerrin - 바로가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골프스윙시 왼팔의 중요성

드라이버 에서 클럽 헤드 위쪽에 맞는 원인

아이언 샷 앞땅(디봇)만들기